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과 경매라는 새로운 분야의 CM 거래소 ­
    카테고리 없음 2020. 6. 4. 02:24

    >


    접근하기가 굉장히 어려운 분야이기 때문에 문장 작성에 신중하게 접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광고 거래소를 표현하자면... 과감한 이미지가 눈에 。니다.지난번 처음으로 거래소 소개 및 투자를 받았는데 해당 업체 내에서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고 계속 진행할 경우 고객에게 실망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여 투자자에게 환불을 한 후 준비를 마친 후 다시 진행한다는 거래소입니다.그리고 개발 준비를 로드맵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고 판단해 다시 오픈을 준비하고 프라이빗 세일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지난번 진행되었던 프라이빗 세일이 1분만에 완판된다 기록을 보여주어서 개인적으로도 기대가 되네요.^^


    >


    CF 거래소는 게임과 옥션이라는 새로운 수익원이라는 요소를 담은 거래소입니다.기존 거래소의 경우 거래소 수수료와 IEO를 통한 상장 회피, 자사 거래소 코인 판매 등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고, 해당 수익을 이용하여 배당이나 바이백 등을 통해 거래소 코인의 가치를 유지 상승시키는 정책을 펼치는데, CF 거래소는 여기에 게임과 경매라는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한 거래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게임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기존 거래소와 달리 사용자만 확보한다면 당장 수익이 가능한 분야이기 때문에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경매를 통해 기존 거래소 코인의 문제인 거래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 정책도 독특하고 참신할 수 있습니다. 기존 거래소의 경우 자체 몰 등을 만들어 소액이라도 거래소의 코인 환불성을 확보하는 정책을 펴는 것이었지만, 해당 정책의 문제는 소액으로만 가능하다는 점과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이 대부분이라는 점과 그런 정책조차 업사이드나 쿠다몰 등 여러 곳이 없다는 점입니다.이러한 문제로 인해 투자자들의 불만과 자사 거래소 코인의 가치 하락, 거래소 폐업 순으로 진행되는 것이 현재 신규 거래소의 문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해당 거래소 측에서 하는 경매 이벤트는 내용만 놓고 보면 거래소에서 손해를 볼 수밖에 없는 이벤트로 판단되지만 계획을 보면 충분히 가능하다는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초기에 진행되는 이벤트의 경우 사전판매를 통해 마련된 재원을 가지고 진행해야 행사 진행이 가능하고, 향후 발생하는 경매 물품의 경우는 거래소 수익과 게임 수익의 50%를 이용하여 준비하는 것이므로 충분히 진행할 수 있는 경매를 통한 바이백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골드, 실버, 브론즈로 나누어진 등급에 따라 락업 시간이 걸린다는 점에 주목해 주십시오.


    >


    골드 물품으로 10비트를 경매품으로 내놨는데 환전하면 현재 시세로 9000만 원대입니다. 해당 물품을 경매 낙찰받기 위해서는 최소 입찰금액으로 10비트의 30프로 가치를 가진 CM코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낙찰을 위해 얼마나 많은 투자자가 입찰을 할까요?10명만 입찰을 해서 가치의 70%에 낙찰된다고 참가자 평균 입찰가를 50%로 가정하고 계산을 해보겠습니다.9명, 4500만원 상당의 CM 1명*6300만원 상당의 CM 마지막 입찰자가 입찰을 진행하여 24시간이 지나도 새로운 입찰자가 입찰을 해야 확정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총 4.63억원 상당의 CM코인이 Lock-up 상태로 존재하게 된다는 것입니다.이를 2배 계산할 경우 10억 상당의 CM코인이 기한 없이 록업으로 남게 되고 거래소 내 CM코인 유통량이 극소화될 확률이 높다는 것이며, 록업 기간 동안 충분히 단기 펌프도 가능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어 기대하고 있습니다.제가 고래라면 입찰된 CM코인의 잠금기간을 늘리기 위해 24시간마다 1호 정도의 입찰가를 올리면서 거래소 내 단기 펌프를 유도하는 방법을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5월 14일부터 이틀간 계획된 프라이빗세일이 1분 만에 매진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프리세일의 성패를 지켜봐야 합니다.1205 ed다는 현 시세로 3.5억 정도인데.. 큰 금액인데.. 신기하네요. IEO나 거래소 코인이 현재 인기가 떨어져 외면당하고 있는 시점인데.. 게임과 경매라는 특이성 때문인 것 같습니다.


    >


    CF거래소 프리세일 일정 1회차: 5.20~24(보너스 15%) 7억개 2회차: 5.27~31(보너스 10%) 7억개 3회차: 6.03~07(보너스 5%) 칠억 개


    >


    2019년 6월 거래소와 함께 게임도 오픈하여 모바일, 컴퓨터 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특이한 점은 해당 게임을 즐기기 위해 암호화폐로 환전을 하고, CM코인의 경우 별도의 환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국내에 법인을 설립하지 않고 벨리즈에 별도 법인을 설립하여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사업을 진행하며 게임 개발 전문 인력팀으로 내부에서 독자 개발하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는 5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게임의 이미지가므로 참고해 주십시오.또 나중에 스포츠 게임도 같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


    사전 가입 이벤트와 추천자, 커뮤니티, 게릴라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는데 커뮤니티도 다양한 이벤트를 깜짝 이벤트식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이용자의 참여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


    텔레그램과 카카오톡방을 동시에 입장하면 선착순 1000명의 커피 기프티콘 이벤트와 아이패드까지 선물하는 이벤트인데 특별한 조건이 없으니 한번 해보세요.


    >


    매일 홍보 글쓰기 인증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해당 링크를 통해서 접수하면 매일 에어팟 21대를 추첨으로 지급하고, 밋업도 진행한다고 합니다.선착순 40명인데 접수하면 참여 가능하고, 늦게 보신 분들은 정말 참여하시고 싶으면 카톡 관리자분께 동참해 달라고 호소해 주시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로드맵상 중요한 시기가 2019년 2분기라고 생각되지만, CM거래소 오픈과 옥션, 게임 등에 대한 성패에 따라 거래소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M거래소 홈페이지://www.cm-ex.net/|CM거래소 홈페이지 가입(추천링크 3000CM코인)s://tinyurl.com/y5qg96jo|텔레그램(ko)s://t.me/CM_Korea|카카오톡s://open.kakao.com/o/gxnzXnib|텔레그램 공지방법s://t.me/CMnotic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