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치승 헬스장 부인 나이 과거 논란(아내) 카테고리 없음 2020. 6. 17. 23:38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현재 KBS 2TV 인기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 양치승 관장은 2020년 처음 프로젝트 몸짱 프로필 촬영을 계획하고 있는 마흔 파이브 멤버들은 도움을 받기 위해양치승 관장을 찾아왔습니다.
>
>
>
>
>
양치승 관장은 프로필 촬영을 찍을 계획이면 아예 대회를 나가보라가 설득을 하였는데요.양치승 관장은 고강도 지옥훈련을 하기로 유명하죠.이들이 어떻게 양치승 관장의 이런 훈련을 버텨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운동이 아닌 건강한 몸을 만들자면서 여러 자신만의 다이어트 꿀팁과 노하우를 주는데다이어트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더욱 기대감을 심어주었습니다.오늘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 중인 양치승 관장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양치승 관장 프로필 학력 군대 과거 이력 군대 몸무게 나이 키>
>
- 양치승 프로필 (고향, 학력, 나이, 키, 몸무게)양치승은 1974년생입니다. 올해 나이는 47세가 되었네요. 확실히 운동을 꾸준하게 하는 분이라 그런지나이에 비해서 살짝 동안인 편이네요. 몸무게는 80-90kg 왔다 갔다 한다고 방송에서 언급을 했습니다.양치승 관장 고향은 서울, 학력에 대해서 공개는 안되었고, 사랑하는 부인, 아이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양치승 과거 군대 트레이너로 전업할 수 있는 계기
>
양치승 관장은 과거 방송 3사( MBC, KBS, SBS) 공채 시험을 모두 보았다고 했는데요. 다 떨어져서 마음이 씁쓸했다고 합니다.얼굴이 그렇게 웃기게 생기지 않아서 떨어진 거 같다고 하네요. 하지만 끝까지 꿈을 포기하지 않고 연기 활동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1994년도부터 몇년동안 배우 활동도 했지만, 국군홍보영화나, 영화 총잡이에만 단역배우로만 활동했다고 합니다.그 이후 양치승은 배우 생각을 접고 군대에 입대를 하였는데, 군에 있을 때 훈련을 받다가 허리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그러고 전역 후 1년 동안 쉬다가 건강 회복을 위해 재활운동을 하다가 시작한 것이 헬스였다고 합니다.그 이후 본인과 너무 잘 맞는 거 같아서 헬스 트레이너로 전업을 결심했다고 합니다.양치승 관장은 2008년도 이전에는 장사가 잘 안되는 헬스장을 인수하고 잘 되게 만들어서 되파는 일을 몇십번 반복하면서생활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논현동 바디스페이스를 운영중입니다.논현동 바디스페이스는 300평 규모의 헬스장인데요. 처음부터 잘된건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체육관을 2번이나 냈지만사기를 여러번당해 힘든 시절도 있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양치승은 24시간 운영중인 헬스장이 없을 때 본인이 파격적으로 24시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방송에서 밝힌 본인만의 헬스장 운영 노하우는 일반회원들 한 명 한 명씩 신경을 써주면서 운동을 가르쳐준다고 하네요.- 양치승 처음 방송 나 혼자 산다 성훈 헬스 트레이너(연예인)많은 연예인들, 연습생 양치승 관장 헬스장에서 운동을 한다고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영화배우 진서연, 성훈, 2PM, 2AM, 방탄소년단 진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양치승 관장에게 지옥 같은 트레이닝으로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
>
나 혼자 산다 성훈 헬스 트레이너로 출연하면서 꿀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다 주었습니다.방송에서 양치승 관장의 신들린 개드립, 큰 눈으로 확실하게 자신만의 트레이드 마크를 보여주었죠.호랑이 관장님의 면모도 보게 되었죠.얼마 전 기안84는 화보를 찍었는데요. 양치승 관장의 손길을 거쳐서 몸이 만들어졌습니다.양치승 관장이 헬스 트레이너를 하면서 유일하게 포기한 연예인이 권혁수라고 하네요.절대로 쉽지 않다고 하네요.
>
>
>
>
- 양치승 트레이드 마크 부릅뜬 눈
>
양치승은 가끔 눈을 부릅뜨면 쏟아질꺼만 같아 보이는데요. 공포스럽고 익살스러운 모습입니다. 배우 성훈에게 지옥 같은 트레이닝을 시킬 생각에 즐거워하는 표정.정말 사채업자가 때인 돈 받으려는 조폭 같은 모습이라고 들 얘기를 했습니다.- 양치승 임금 체불 논란
>
올 초에 익명으로 양치승 관장 헬스장에서 일했던 사람이 글을 올렸는데요.양치승 관장에게 욕설이나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한 글을 올리면서 양치승 갑질 논란이 되었습니다.해당 네티즌은 2016년 당시에 강남 논현동에 있는 헬스장에 면접을 보러 갔는데그 다음날부터 일을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첫 출근 날 낯설어 하고 있었는데 구석진 곳으로 불러서 온갖 욕설을 하면서 일하기 싫으면 집에 가라고 했다는 주장을 했습니다. 내가 피트니스 업계에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고 협박을 했고, 식사도 창고나 세탁실에서 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이 네티즌은 욕설 협박을 못 견뎌 3-4일 만에 연락 없이 출근을 안했다고합니다.일한 만큼 돈을 달라고 하니 연락을 안받았다고 합니다.그런 후 "그 관장은 나 혼자 산다나 다른 여러 예능TV프로그램에 나온다"라고 양치승을 겨냥한 뒤 "본인 얘기가 하나라도 틀리면 평생 감옥을 가겠다"라고 말을 했습니다.이후 양치승 입장은 "악의적으로 배포한 이가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시청자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라고 입장을 내놓았습니다.양치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온라인상에 얘기가 되고 있는 내용은 3년전에 올라온 글이라며""당시 그 네티즌은 게시글을 지우고 직접 찾아와서 오해를 풀고 사과를 했다"라고 얘기했습니다."근무했던 이틀간의 급여를 지급했고, 잘 마무리했다고 합니다.""그때 당시 쓴 내용이 캡처되 최근 일처럼 알려진 것이라고 "말을 했습니다.양치승 관장은 "지금 이런 상황을 의도적으로 배포한 사람이 있다"라고최초 유포자에 대해서 큰 유감의 뜻을 전했습니다.<양치승 어머니 집 양치승부인(아내) 신혼집>양치승은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서 부인에 대해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죠.양치승은 어렸을 때부터 굉장히 가난하게 살았는데 세들어 살던집에집주인이 다니는 문을 사용하지 못해서 굉장히 서러웠다고 합니다.
>
>
양치승 관장은 꼭 돈을 많이벌게되면 어머니 집을 사드려야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합니다.양치승 관장은 많은 고생 끝에 1981년 대출을 받아서 작은 집을 장만했고,2008년 사실은 결혼을 하려고 마음먹었지만 그 돈으로 "평생 고생하신 어머니를 위해서그렇게 할수있었다고 합니다." 양치승은 신혼집은 전셋집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결혼을 하려고 한 부인에게얘기를 했는데 선뜻 이해를 해주었다고 합니다.신혼집은 금천구 시흥동 10평 빌라에서 신혼집을 시작했는데 아이가 태어났지만상황이 여의치 못해 이사도 못했다고 합니다.
>
- 양치승 방송 활동 근황양치승은 부인에 대한 정보는 정확한 게 없습니다.양치승 부인, 첫째, 둘째 아이들과 이사한 아파트에서 행복하게 살고있다고합니다.
>
작년 2019년 KBS 핫이슈 연예인 상을 타기도 했는데트레이너, 사업가, 방송 예능인으로 유명한 사람이 이제 되었네요.작년 6월부터 아티팩토리와 전속계약 후 본격적으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