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태란 남편 직업 나이 결혼 스토리와 이태란 논란 성형전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카테고리 없음 2020. 7. 15. 12:04

    >


    오늘 방송하는 <미운 우리 아이>에 스페셜 MC로 이태란이 출격한다고 합니다 보이시한 매력의 배우, 이태란 나이, 남편의 직업성형전 논란 등… 그녀에 대한 의문을 풀어보도록 합시다!​​


    >


    나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데뷔 때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 이태란은 1975년 3월 25일 생으로 45세.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입니다. 하력은 서울 홍파초, 정화여중, 해성여상, 한양대 연극영화과. 데뷔는 1997년 SBS 톱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 데뷔하게 됐어요.​​


    >


    이태란 신장 170cm, 체중 50kg, 혈액형 B형 가족관계는 2녀중 차녀이고 현재는 결혼해서 남편 신승환씨가 있습니다.


    >


    SBS에서 데뷔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초반에는 SBS 작품에 주로 출연해 배우 활동을 했죠.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오지명, 선우영녀의 셋째 딸로 출연했던 김소영은 당시 고교생이었으나 학업을 위해 하차하면서 그녀가 둘째 딸 오태란 역으로 나오면서 얼굴을 알리게 됐다.​​


    >


    위 사진은 1998년 SBS '순풍산부인과' 당시 이태란, 이주현, 이창훈, 송혜교, 허영란의 모습이다.​​


    >


    <미운 우리아이 <미우세>>의 이태란 출연 소식과 함께 tvN <택시>에 공개한 이태란 과거 사진도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특히 배우 심은하와 비슷한 분위기에 심은하를 닮았다는 말도 있다. 그 당시 이태란은 20~21세인데도 심은하 선배를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


    >


    이태란 성형전의 과거 사진도 찾아보지 않았었는데.. 성형은 안 한 것 같아요. ​​


    >


    택시에 공개한 학창시절 사진을 보면 이태란 성형을 한 것 같기도 하다.만약에 하면 아마 데뷔 전에 눈코 정도일까? 한 것 같아요.


    >


    이태란 결혼은 2014년 3월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라드베일리에서 일반인 남편을 배려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


    이태란 남편의 신승환의 직업은 벤처사업가로 알려져 있는데. 결혼한 지 3년 만에 JTBC 드라마 SKY 캐슬로로 홈극장에 복귀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둘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 만에 결혼 성공! <미우세>에서 그 비결을 공개한다고ㅋㅋ


    >


    이테랑는 남편의 신 김승환과 가치관과 성격이 잘 맞아 급속도로 가까워진 결혼을 결심했다는 그는 소속 사무소를 통해서 남편의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남자 다운 모습에 반했대요.​​


    >


    당시 새 집은 청담동에 짓겠다고 했는데 동상이몽이나 아내의 맛 같은 프로그램에 나와 이태란 집 공개와 남편 쪽과 사이좋게 사는 모습도 보여 달라고.


    >


    작년 11월에 방송된<한 끼 줍기 쇼>에서는, 여배우 정준호와 그녀가 한 끼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날 결혼 4년차인 이태란은 "결혼해서 집에 있었다. 남편은 나보다 한 살 어린데 소심한 성격 때문에 제가 먼저 대시했어요.이대로는 남편과 결혼할 수 없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내가 먼저 할래? 그만해 줄래? 나 40세 넘기기 싫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애에서 결혼까지 3개월밖에 안 걸리는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다. ​​


    >


    결혼당시에는 이태란 남편의 나이가 동갑이라고 알려져있었는데.. 한끼줍쇼에 나와 그가 말한 걸 보면 남편 신승환의 나이는 한 살 아래 44세. 그는 "남편이 배우 이완·마그리가ー와 분위기가 닮은 듯하다"라고 자랑하고 부러움을 사기도.사진으로 봤을 때는 이반 맥그리거와 분위기가 비슷한 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남편도 동안인 것은 확실하군요:)


    >


    그의 관련 검색어에 또 있는 '이태란 논란'ㅠㅠ바로 비디오 논란입니다. 여배우에게 비디오 논란하면 말하지 않아도 어떤 건지 알죠? ㅠㅠ


    >


    과거 <소문쇼>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매니저로부터 성관계 비전아 관련 협박을 받은 소문을 다룬 적이 있는데, 2017년 5월에 방영된 <소문쇼>에서는 '두 얼굴 매니저'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공개된 이태란 논란은 수년간 함께 동고동락한 매니저로부터 협박을 받은 것!


    >


    당시 이태란은 여자친구에게 "성관계 비디오테이프를 갖고 있으니 바를 배신하면 이를 공개하겠다"고 협박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한 기자는 90년대 중후반 연예인 관련 비디오에 대한 소문이 많았다. 하지만 대부분 실체가 없는 소문이었다. 이태란 논란이 된 비디오도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


    >


    그의 매니저의 악덕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 3억원의 돈을 빼앗아 현금을 손에 쥐기도 했다. 근데 충격적인 건 매니저랑 이태란은 연인 관계였대. 당시 그는 매니저가 성관계 사실을 미끼로 계속 협박하는 바람에 짜증이 났다. 내가 먼저 이 관계를 고백해야 그 관계를 도저히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아 결정을 내렸다"고 심경을 고백할 수도...이태란 매니저는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


    >


    한편, 오늘 7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아이>에 이태란이 등장하자 MC와 엄마들은 "실무가 더 귀여워서 놀랐다"며 크게 환영했다고 합니다. 대답하듯 그는 솔직하고 담백한 어법으로 모벤져스와 환상적인 콤비를 자랑했다.​​


    >


    또한 그녀는 모벤져스 희망의 아이콘으로 등장! 이태란은 남편 신승환을 만난 지 3개월 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에 골인한 비법을 밝혔기 때문이란다. 미우세의 아이를 둔 엄마들의 귀를 쫑긋거렸대요.​​


    >


    <미우세> 이태란은 엄마들과의 "남편은 결국 다 똑같아진다"고 남편의 이야기로 대동단결해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스카이캐슬에서 화제가 된 발길질 장면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밝힌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합니다. 후후


    >


    <미운 우리 아이> 이태란의 특급 매력에 빠져보자!#이태란남편 #신승환 #이태란직업 #이태란남편나이 #이태란결혼 #이태란성형전 #이태란과거사진 #이태란논란 #이태란학력 #이태란 #미운내아이이태란 #미우세이태란 #이태란 #미우세이태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