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 인스타 나이 집안 대단하져? ­
    카테고리 없음 2020. 7. 28. 08:00

    이필립, 박현성 여자친구의 집 인스타 나이.


    >


    여배우 이필립의 여자친구인 박현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깜짝 이벤트를 받았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


    공개된 사진에서 이필립은 정장 차림으로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반지를 건넸고, 그녀는 그가 준 다이아몬드 반지를 자랑하기도 했다.​​​​​


    >


    박현성은 몇 달 전부터 부모의 허락을 받고 계획했던 이청사 씨. 나는 아무것도 몰랐다. 결혼해 달라고. 당연히 예스라고 청혼을 받아들였다고 적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기도 했다.​​​​​


    >


    1981년 5월 26일생인 이필립은 올해 40세이고 키는 188cm, 혈액형은 O형인 것으로 알려졌다.조지워싱턴대 대학원 공학석사, 보스턴대 학사학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했고 SBS 시크릿 가든 등에 출연했다.​​​​​​


    >


    교제 2년차라는 이필립의 여자친구는 팔로워 1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며, 라비안 코스메틱의 대표이자 발레 댄서인 박현선은 박현성을 천사라는 애칭으로 화려한 데이트 사진을 인스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


    현재 이필립은 모든 연기활동을 중단한 채 박현성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하며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


    이 필립 가문이 대단한 것은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이 많지요? "그의 아부지는 미국의 IT기업 STG 회장 이수동에서 2008년 MBC 성공스토리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


    이수동 회장은 자력으로 현재의 지위까지 올랐다고 하던데요.고려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1975년 TBC(동양방송)에 입사해 기획실에서 일하며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에서 프로그래머로 일하면서 야간에 2년제 대학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공부해 미국 통신회사 MCI에 취업한 뒤 기술이사까지 올랐다고 한다. 이후 1986년 홀로 STG를 창업해 지금의 회사를 만든 뒤 미국 IT업계에서 한 획을 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


    STG는 미국 현지에서 국가 사이버 보안관으로 불리며 3000억원대의 연간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업으로 필립의 집은 로열 패밀리로 알려져 있다.당시 성공 스토리 방송에서는 이수동의 미국 대저택이 공개되기도 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


    지금까지 배우 이필립의 집과 나이든 여자친구인 박현성에 대해 정리해봤다.#이필립 #이필립가 #이필립의여자친구 #이필립인스타 #이필립박현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