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라리 488 gtb 이집 잘하네(feat. 슈퍼카 리스) ⭐카테고리 없음 2020. 5. 27. 04:53
주말을 집에서 하루종일 방콕을 하고 돌아온 김과장님, 인사드립니다.안녕하세요
아지트 애용자 분들은 주말 동안 건강 잘 챙기셨죠? 저 또한 주말 동안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시고 잠깐 나가도 손씻기제와 함께 일상을 보내시며 위생에 더욱 신경 쓰고 있습니다.역시 집에 딸이 있어서 그런지 더욱 조심스럽습니다.
>
딸 내미도 둥지를 틀지 않은지 2주가 지났고, 저도 집에 오자마자 아내가 방역을 먼저 실시합니다.아무래도 전국을 돌아다니는 사람이라 저도 계약하는 대표자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조금 증상이 나타난 것만으로도 보건소에 가서 확인합니다.지금으로서는 특별히 문제가 없고, 앞으로도 최대한 위생에 신경을 써 보겠습니다.빨리 이 시기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지난달 마지막 하이라이트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는 딱 봐도 성공했다고 부정할 수 없는 차량을 출고했습니다
역대 최고의 진행기입니다.
>
오늘의 게스트는 이탈리아의 슈퍼카 명가 중 손꼽히는 브랜드로 아마 최고로 달리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최대 경쟁사는 황소입니다.
오늘의 손님은 차에 대해서는 설명할 필요가 없고, 한국 남성이라면 가슴속에 재워두는 유명한 차이기도 합니다.진짜 드림카로 놓는 경우가 많아요.나처럼 말이죠
>
>
탁송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바라보며 감탄한 오늘의 몬스터 분명 메인 컬러로 불리는 레드 컬러에 누가 봐도 품격이 보인다.보니까 많은 분들이 지나가다가 멈춰서 구경하고 있었어요.물론 감탄한 사람 중에 김 과장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솔직히 말해서 침을 흘렸어요.
간략하게 진행했던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페라리 488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인도까지의 진행기를 시작합니다.
>
오늘의 게스트가 이끌릴 때까지 지나간 모델이 무려 8종 이상이었습니다.이번 대표의 진행 방식은 중고 다람쥐로 희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리스를 많이 해주시고 심사적인 부분에 대한 경험이 아주 많더군요.이미 제가 어느 정도 틀을 잡아놨어요.
역시 준비된 남자라서 매물을 찾으려고 열심히 돌아다녔더니 사장님이 계속 물어보시던 사항
그건 불가능합니다.
신차의 경우 바로 심사를 하고 가도 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직수의 경우 수입면장만 받으면 됩니다.하지만오늘의진행방식은조금불편하게도여러부분을검토해서진행해야합니다.진행하면서 납득시켜야 할 부분도 너무 많고 저도 고생한 부분도 많고 많은 분들이 이해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오늘은 이 부분을 조금 정리하고 넘어갈게요.중고차는 왜 진행하기 어려운가? 시작했어요.
>
>
페라리 488모델뿐만 아니라 기존에 진행하던 차량을 재리스하려면 연식, 킬로수, 차량 상태에 따라 캐피털이 계약조건을 설정해야 한다.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처음의 재연식 제한은 너무 오래된 모델은 불가능합니다.이유는이상품을리스로진행하고나중에반납하면처분을리스사에서진행해야하는데이부분을매우신중하게적용하고있죠.게다가 오늘처럼 슈퍼카의 경우는 더 어려운 경우가 더 많습니다.구입하려는 분들이 적어 처분 기간이 매우 길어진답니다.(이 경우 지속적인 감가 대상)
두 번째 키에 굴로 수가 적은 상품일수록 상품가치가 더 높아지는 것은 아실 것입니다.이부분도크게보고있어요.
세 번째 성능기록부 성능기록부를 통해 사고경력이 있는지, 현재 차량의 상태에 문제가 있는지를 판단해 최종적으로 리스 가능한지를 체크합니다.여기서 탈락하는 차들도 많아요.
여기까지는 무난하게 진행되지만 현금으로 변경되는 모델만 진행할 수 있고, 이 과정에서 계산서라는 부분도 적용합니다.정말 골치 아프겠어요.저도 이렇게 진행할 때 제일 힘드네요
>
페라리 488 모델을 찾아보면 정말 다양하게 상품화된 모델이 있고, 이 상품 중에서도 진행 가능한 상품을 찾아야 합니다.개인 매도의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가 어디까지 만료되는지도 확인해야 하고 이후에는 고객에게 선금을 요청하거나 다양한 방향이 형성됩니다.그래서 저도 이런 진행이 어려워요
이번 사장님도 어느 정도 이야기를 듣고 충분히 납득을 하시고, 여기저기 매물을 알아보았습니다만, 최종적으로는 인증 중고로 진행되었습니다.[인증중고]fmk에서 진행하는 페라리에서 검증된 매물로 보아 편합니다.
더 찾아보면 금액도 떨어지는 개인 매도도 당연히 존재할 수 있었지만, 지금 시장에 나온 모델 중에서는 찾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근데 인증 중고품답게 검증이 돼서 타는데 걱정을 덜었군요.
>
풀 보증금을 생각하고 계셨는데 조금이라도 낮추길 원하신 사장님, 너무 욕심이 많으시네요.
아무래도 신규법인이 제일 걸렸고 너무 젊어서 리스사에서 좋아할지도 의문이고 접수전까지 걱정이 컸어요.하지만 너무 유명한 사람이 서류상에 분명하게 찍혀 있어서 승부해도 좋은 것이었습니다.역시 제 감은 틀리지 않아요.최종적으로 승인
40%의 초기 비용으로 승인 받아 사장도 흔쾌히 okay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욕심쟁이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것이 평화롭게 잘 이루어졌습니다.인증 중고라도 본인이 지정한 리스사에 대한 진행을 희망하고, 소개 건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저도 승인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뻤습니다.하지만 주말이 지나면서 먹구름이 が立ち니다.
>
>
페라리 488 담당 캐피털 직원이 서류를 잘못 봐서 가승인이라는 답변으로 얘기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생각하면 굉장히 화가 나네요.
실제로 하려던 월요일부터 승인결과가 바뀌어 초기비용을 20% 더 가져오라는 답변을 받았다는 것이었습니다.사장님은 화가 많이 나서 전화를 하셨어요.도저히 여기서 사용할 수는 없겠네요.심한 말들이 되게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저도 사장님의 입장을 이해했습니다.제가 직접 진행하지 않은 상황이라 얼마나 당황스러웠는지도 이해를 했고, 소개 건으로 진행한 제 입장도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갑자기 화가 나네요.
이렇게 안 되면 어떡해요? 제가 직접 진행해야죠.
직접 진행해도 된다는 답변을 듣고 나서 필요한 서류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각 지정 장소를 사용하지 않으면 진행해주지 않는 경우가 매우 많기 때문에 부결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상황입니다.제가 직접 해결해 나가는게 더 편해요.
>
다음 2부에서 뵙겠습니다.
출고는 무사히 끝났고, 아시다시피 슈퍼카를 운영하는 주인이 국내에 적기 때문에 특정 사진으로도 누구인지 명확하게 판단될 수 있습니다.그래서 이번 출고 인증은 차량만 찍었습니다.흔쾌히 허락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지난달에는 페라리 488 차량을 인도하는 것으로 알찬 한 달을 마무리했지만 이번 달에도 어떤 차량을 진행할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최상의 승인으로 깔끔한 출고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직수입을 희망하시는 분, 중고 스포츠카를 추천하고 싶은 분, 신차로 진행하고 싶은 분, 어떤 차든 찾아보십시오.전문가답게 승인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후기로 보답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
>